바이오프리즈엠디 효과
사람은 항상 건강할수가 없죠 나도 모르게 우리는 실수로 넘어지기도 하고 다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다큰 어른이라고 하면 어느정도 성숙하기 때문에 다치는것을 많이 줄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아이들은 다르죠 아무래도 나약하기 때문에 금방 넘어지기도 하고 아니면 친구랑 싸우고 특히 운동하다 다치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절제가 안되요 어느정도 운동하거나 놀았다고 하면 휴식을 해야 하는데 그게 안되다 보니 부딛치고 다치고 싸우고 가벼운 상처는 잠시 멍들거나 아니면 붓다가 말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딘가에 긁힌 상처는 오래 갈수밖에 없죠 그래서 심하면 우리가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상처를 꼬매기도 합니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것은 팔이나 다리같은 경우는 옷으로 가려서 그나마 나을수 있어요
하지만 얼굴부위에 어디가 찢어져서 꼬맷다고 하면 바로 상처가 남으니까요 특히 얼굴에 민감한 사람들은 아무래도 더욱 조심스러울수밖에 없죠
그래서 해당 상처를 없애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연고를 바르기도 하는데요 그중에 제일 효과가 잇는 것은 아무래도 바이오프리즈엠디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일 중요한것은 내가 다치지 않도록 조심을 하는것이죠 우리가 한번 넘어져보면 알잖아요 그리고 후회가 되죠 내가 왜그랬을까 너무 아파서 울기도 하지만 나중에는 상처부위가 걱정이 됩니다.
일단 해당 부위를 깨끗하게 씻어서 소독을 해야 하고 연고도 발라주고 후시딘이나 이런 연고가 나을수도 있겠죠 하지만 한편으로 걱정이 되는것이죠 상처 자국이 남으면 어쩌나 하고 말이죠
그래서 이럴때 물론 의사선생님이 좋은 약을 처방해주시겠지만 바이오프리즈엠디 이 연고를 바르면 감쪽같이 수술 부위 에 골고루 발라주면 새살이 돋아나서 금방 사라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연고를 사용할때 주의할점은 상처 부위에 발라주긴 하는데요 상처가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바르는게 아니라 충분히 상처가 다 아문후에 발라줘야 하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아무튼 내 아이가 우리 가족이 밖에서 놀다가 이렇게 다치면 너무 속상한것 같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다치지 않도록 주의를 하는게 급선무이긴 하지만 상처가 났을때는 해당 상처가 금방 낫도록 연고를 골고루 발라주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