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영상 만들기
오늘도 그냥 웬지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되었다고 생각하고 싶네요 괜히 우울한 하루라고 하면 직장에 출근하는게 왜이리 힘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몸도 무겁고 그냥 자꾸 사람이 비판적으로 되어가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생각이 그사람을 만드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일부로라도 지금 물론 출근하기 힘들지만 기분좋다고 생각을 하고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짜피 내가 일해야 하는거 이왕이면 기분좋게 시작을 해야 오히려 활력도 넘치고 재미있죠
그냥 어쩔수 없는 일이다 생각하고 항상 마지못해 일을 하다 보면 나 역시 재미도 없고 얼마 오래 일을 못할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으로 정말 오래 일을 해야 한다고 하면 아무리 재미없어도 일에 재미를 붙여야 겠습니다.
꼭 회사 일뿐만 아니라 모든 일이 다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이렇게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것도 내가 재미를 붙여야지 그냥 억지로 하라고 하면 오히려 안할것 같아요
종종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대기업이야 각각 자기가 맡은 분야의 일만 하면 되지만 중소기업은 여러가지 회사 사정에 따라서 다양한 업무를 병행하게 됩니다. 그래서 동영상 편집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하면 미리 배워두는게 좋겠죠
그리고 집에서도 회사 퇴근하고 요즘은 유튜브도 많이 하니까요 영상편집 작업을 미리 사전에 배워두면 훨씬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요 어떻게 하면 여러장의 사진을 어떻게 영상으로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사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아무래도 내가 시중에서 금방 구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하는게 좋겠죠 그래서 알씨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사진 뷰어도 가능하고요 여러장의 사진을 금방 동영상으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위와같이 내가 동영상으로 만들 사진을 한장씩 첨부를 합니다. 그리고 재생시간을 내가 원하는데로 한장이 다음 사진으로 넘어가는 동안 몇초의 여유를 줄지 내가 초를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이 저절로 넘어가면서 중간에 배경음악이 있으면 훨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생생하게 몰입감있게 볼수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사진에 대한 이름과 위치를 지정을 하고 품질도 아무래도 고품질을 하는게 좀더 세련되게 사람들이 보는데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용도도 선택을 해서 만들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진가지고도 한편의 충분한 동영상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컴퓨터로 작업하는게 훨씬 속도가 빠른것을 알수 잇습니다.